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Blog Article

². 미국에 사업자등록 및 서버 소재. 해외 거주자의 결제를 위해 영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대금 정산.

개인화 기능: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콘텐츠를 필터링하고,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만화를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대부분은 먼저 생긴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해당 사이트들의 평생주소는 밑에 배너리스트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언제 어디서 바뀔지 모르는 웹툰접속주소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검색 바 이용: 홈페이지 상단 또는 중앙에 위치한 검색 바를 통해 원하는 웹툰이나 만화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검색어를 입력하면, 플랫폼은 관련 콘텐츠를 자동으로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장르, 인기도, 업데이트 상태 등 다양한 뉴토끼 필터를 사용하여 원하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으며,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자주 방문하는 작품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엔 newtoki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뉴토끼 웹툰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해당 사이트는 뉴토끼 뉴토끼의 도메인 주소만 안내할뿐 베너문의 제외 모든 문의는 뉴토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정발 번역보다 불법 번역본의 번역을 더 선호하거나 컬러 페이지 혹은 잡지 표지 이미지의 유실, 또는 정발 과정에서 수위 높은 장면이 검열되는 등의 이유로 불법 번역본을 더 선호한다면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봐야 한다.

하지만, 사용자들은 저작권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이용해야 하며, 콘텐츠 제작자와 저작권자의 권리를 존중하는 방식으로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You've been blocked by network protection. To carry on, log in for your Reddit account newtoki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특히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 등이 유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 것이죠.

Report this page